뉴스 > PC

자피나와 리로이 출격, 철권 7 '시즌 패스 3' 9일 적용

▲ '철권 7' 시즌 패스 3 콘텐츠 추가 일정 (사진출처: 시즌 패스 3 런칭 트레일러 갈무리)

신규 캐릭터 ‘자피나’와 ‘리로이’가 출격하는 ‘철권 7’ 시즌 패스 3가 오는 9일 출시된다. 새로운 캐릭터와 코스튬 외에도 다양한 신규 요소가 추가된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9월 9일 ‘철권 7’ 시즌 패스 3를 9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추가되는 주요 콘텐츠는 신규 캐릭터다. 우선 오는 10일 출격하는 ‘자피나’가 있다. 왼손에 전작 보스 ‘아자젤’을 봉인한 채로 등장하는 ‘자피나’는 특유의 유연한 몸놀림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출시 일정을 알리는 영상을 통해 보스가 봉인되어 있다는 설정과 함께 다양한 신규 코스튬을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영춘권 고수’ 리로이 스미스도 출격할 예정이다. 검은 선글라스와 레게머리에 도복을 차려 입은 독특한 비주얼을 앞세운 리로이는 절제된 동작으로 상대를 때려 눕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로이’의 출격 일정은 미정이다.

▲ '철권 7' 시즌 패스 3 런칭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자피나’와 ‘리로이’를 포함해 신규 캐릭터 4종이 시즌 패스 3를 통해 ‘철권 7’에 출전한다. 나머지 캐릭터 2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에 걸쳐 추가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된다. 각 캐릭터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진행되며 새로운 동작이 추가된다. 아울러 메인 메뉴 및 체력 게이지 UI가 개선되며, 원하는 코스튬을 미리 등록해둘 수 있는 ‘프리셋’ 슬롯이 늘어난다. 이와 함께 콤보 대미지 등 주요 플레이 스탯을 기록하고, 내 기록을 다른 유저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스테이지별 승률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