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영상] 스팀서 화제, 테크노맨서 개발진 신작 '그리드폴'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7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9,98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바운드 바이 플레임'과 '더 테크노맨서'로 유명한 개발진의 신작 '그리드폴'이 스팀(PC)와 콘솔로 10일 출시됐습니다.

'그리드폴'은 17세기 유럽풍 세계에서 펼쳐지는 RPG입니다. 왕자인 ‘콘스탄틴’과 그의 사촌인 ‘데 사르테’는 역병 치료제를 구하기 위해 미지의 섬으로 떠나게 됩니다. 그들이 도착한 외딴 섬에는 많은 비밀들이 숨겨져 있고, 초자연적인 생명체가 존재합니다.

고대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 주인공은 동료들과 함께 임무를 이어나가게 됩니다. 특성과 사연이 서로 다른 5명의 동료는 호감도에 따라 연인이 되기도 하고, 원수가 되기도 합니다. 다양한 임무 역시 무력으로 해결할 수도 있지만, 외교나 첩보를 통해 평화적으로 처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스팀 화제작 ‘그리드폴’은 과연 어떤 게임인지, 영상으로 만나보겠습니다.

▲ '더 테크노맨서' 개발진의 신작 '그리드폴' 소개 (영상제작: 게임메카)




▲외딴섬의 고대 비밀을 밝혀 역병의 치료제를 구해야 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그리드폴 2018 미정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포커스홈인터랙티브
게임소개
‘그리드폴’은 포커스홈인터랙티브의 RPG로, 17세기 유럽을 무대로 한다. 플레이어는 마법과 비밀로 가득한 외딴 섬을 탐험하며, 부와 명예를 거머쥐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다채로운 방...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