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사이코보다 더 약 빤 후배가 함께 한 '보더랜드 3' 플레이

/ 1
지난 13, ‘보더랜드3’가 음성까지 한국어를 지원하며 출시됐습니다. 출시 전부터 워낙 화제를 모은 기대작이었기에 추석 연휴를 반납하고 게임을 즐긴 유저들이 많았는데요, 저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사실 지난 7월 말울펜슈타인: 영블러드에서 워낙 환장의 플레이를 펼쳤던지라 같이 플레이 할 사람을 찾기 힘들었는데, 마침 명절에 놀고 있던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가 레이더에 걸려들었습니다. 말보단 행동이 먼저 나가고 직진본능에 충실한 저에게, 늘 침착한 플레이를 추구한다는 서형걸 기자는 억제기 같은 존재가 되리라 생각했습니다.
 
다만, 조금 오래 플레이하다 보니 서형걸 기자도 지쳐가는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사이코보다 더 약 빤 것 같은 후배 데리고 다니랴, 미션 수행하랴... 초반에는 차분한 목소리로 끊임없이 설명을 하면서 인내하고 인내하고 또 인내했지만 나중에는 정신이 붕괴되어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치 한 편의 시트콤처럼 느껴지는, 메카시트콤보더랜드3’ 체험기입니다.

▲ 약 빤 후배와 억제기 선배가 함께한 '보더랜드 3' 체험기 (영상제작: 게임메카)



▲과연 이 대결에서 누가 이겼을까요?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보더랜드 3 2019년 9월 13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액션
제작사
2K
게임소개
'보더랜드 3'는 개성 강한 캐릭터와 수많은 총기, 항성 간 벌어지는 모험을 앞세웠으며, 특유의 혼란스럽고 격렬한 액션을 특징으로 어필하고 있다. 다양한 총기를 수집하고, 친구와 함께 미치광이 적을 물리치며 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