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돌아온 지브리 명작 '니노쿠니 리마스터' PS4와 PC로 발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8,5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니노쿠니 리마스터 (사진제공: BNEK)
▲ 니노쿠니 리마스터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니노쿠니: 레이스 오브 더 화이트 위치 리마스터' 영문판(PC는 영/일어)을 PS4와 PC(스팀)으로 20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13년 발매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아햔 성회의 여왕'을 현세대 기기에 맞게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추후 발매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은 불의의 사고로 어머니를 잃은 소년 ‘올리버’ 가 ‘니노쿠니’ 의 요정 시즈쿠를 만나 현실과 다른 시간 축에 존재하는 또 다른 세계 ‘니노쿠니’ 로 들어가 펼치는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올리버’ 는 어머니를 되찾기 위해 다양한 모험과 여정을 거치며 ‘니노쿠니’ 를 위협하는 어둠의 마도사에 맞설 만한 용사로 성장해 나가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니노쿠니 리마스터 런치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유럽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레벨5
게임소개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은 ‘레이튼 교수’ 시리즈로 명성을 얻은 레벨 5와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지브리 스튜디오’가 손을 잡아 개발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이웃집 토토로’, ‘바람 계곡...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