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무공 조합이 2,800개, 네시삼십삼분 '검협' 정식 출시

/ 1
▲ '검협, 그리고 전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대작 무협 모바일 MMORPG '검협, 그리고 전설(이하 검협)'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네시삼십삼분이 새롭게 선보이는 ‘검협’은 오나라 시대 배경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단가·천왕·당문·천인·아미·무당 등 무림의 여섯 문파 제자들이 전설의 검인 ‘담로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검협'에는 직업 대신 여섯 개의 가문이 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능력과 특성을 자유롭게 선택해 목적과 취향에 따라 육성할 수 있다. 각 가문은 21개의 스킬이 있고 플레이어는 그 중 4개를 선택해 세팅 가능하며, 도합 2,800여개의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수련장과 통계 시스템을 활용해 효율적인 설정을 연구할 수도 있다.

'검협'은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출시 축하의 춤사위’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게임 내 ‘임안성 광장’에서 열리는 폭죽 놀이를 관람하면 지속적인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임안성 광장’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선물을 획득하면 수치 강화 아이템, 신병 재료, 휘일정백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 이한웅 사업실장은 “’검협’은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정통 무협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대작 게임"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업데이트,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해 대표 무협 게임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검협, 그리고 전설'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출처: 네시삼십삼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