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CD 프로젝트 레드 대표, 한국어 감사인사 영상 전달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8,2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CD 프로젝트 레드 창업자 겸 공동 대표인 마친 이빈스키(Marcin Iwiński)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국 게이머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국어 인사 ‘안녕하세요’로 운을 뗀 이빈스키 대표는 CD 프로젝트 레드가 '사이버펑크 2077' 한국 현지화 작업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기다릴 가치가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이빈스키 대표는 한국어 버전 '게임 플레이 심층분석 영상' 소식도 전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사이버펑크 2077'의 한국어 UI를 최초 공개하는 영상으로, 한글 UI를 적용한 게임플레이와 대화 중 자막을 포함한다. 영상 내 나레이션은 CD 프로젝트 레드 내부 한국인 직원이 맡았다. 이빈스키 대표는 '사이버펑크 2077' 출시를 기다리며 스튜디오를 응원하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인사와 함께 영상을 끝마쳤다.

'사이버펑크 2077'은 오는 2020년 4월 16일 PC와 PS4, Xbox One을 통해 출시 예정이다. 콜렉터스 에디션을 포함 국내 패키지 예약판매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 마친 이빈스키 대표가 국내 게이머들에게 영상 인사를 전했다 (영상출처: 사이버펑크2077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사이버펑크 2077'은 마이크 폰드스미스의 TRPG '사이버펑크 2020'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RPG다. '사이버펑크 2020'의 50여 년이 지난 나이트시티를 배경으로 삼은 '사이버펑크 2077'은 '더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