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전용 던전 바로 입장, '로한M' 길드하우스 열렸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로한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로한M'에 길드하우스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길드하우스는 길드만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길드 레벨에 따라 4단계로 등급이 나뉘며,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에는 '성'이 주어진다.

게임 내 전용 버튼을 터치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길드하우스에서는 길드 콘텐츠 길드 던전, 보스 던전, 성 전용 던전에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을 공락하면 조합석, 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0월 중 신규 종족 '데칸'을 추가할 계획이다. 현재 '로한M'에는 휴먼 기사, 하프엘프 궁수, 다크엘프 마법사, 단 암살자까지 캐릭터 4종이 있으며, 다섯 번째 종족 '데칸'이 등장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오는 10월에는 길드 콘텐츠 강화와 함께 편의성을 높였으며,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의 데칸이 업데이트 진행되면 다양한 레벨의 캐릭터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