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키에이지가 10월 업데이트로 대형 필드 레이드 몬스터인 ‘칼라디스’를 선보인다.
엑스엘게임즈는 10월 정기 업데이트로 깊은 바다에 서식하며 게이머들을 위협할 ‘칼리디스’를 비롯해 이니스테르와 십자별평원을 새로운 세력 경쟁지역으로 추가하고, 계승자 레벨의 기술을 추가한다.
‘칼리디스’는 깊은 바다에서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실제 모습이 알려지지 않은 보스급 레이드 몬스터다. 과거에 여전사 ‘테르미시아’가 다후타 여신에 저항하다 저주를 받아 흉측한 괴물이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 몬스터로 엄청난 식욕이 있어 바다의 모든 것을 빨아들여 점점 커져가고 있다고 전해진다. 유저들은 공격대를 결성해 각종 범선,선박을 활용해 칼리디스를 공략할 수 있고, 보상으로 최상위급 가죽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10월 업데이트에서는 세력 경쟁전 지역으로 이니스테르,십자별 평원도 추가 되어 게이머들은 신의 방패를 도와 오염된 지역을 정화하는 미션을 수행 할 수 있다. 또한 삼단 가르기, 폭주:파도, 마법진: 지진 등 다양한
계승자 기술도 추가한다.
오늘부터 10월 24일(목)까지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수상한 할로윈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방법은 게임 내 캐릭터 우편으로 받은 사탕 망치로 신기루 섬의 해변가에서 수상한 호박을 부수면 팔로스의 눈물조각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12월 5일까지 PC방 접속 시에 증정되는 PC방 성장의 주문서와 성장의 보석을 통해 각성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레비아탄, 검은 용에 비견되는 대형 레이드 보스 몬스터 ‘칼리디스’를 만날 수 있는 '아키에이지' 10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이구동성] 락스타, 온라인 ‘개꿀’
- 쿨링 팬과 액정 달린, RTX 3080 운동화가 공개됐다
- 소녀전선 메인 스토리 기반 TV 애니메이션 나온다
- 퀘스트 버그 수정만 13개, 사이버펑크 2077 1.1 업데이트
- 어두우면 안 보인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밸붕' 스킨 논란
- 텐센트, ‘굶지마’ 개발사 클레이 최대주주 됐다
- 모드 활성화 될까? 사이버펑크 2077 공식 모드 툴 나왔다
- 이번 적은 마녀 가족,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5월 7일 출시
- '한복은 중국옷' 사태 일으킨 샤이닝니키, 일본서 서비스한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에는 '대항해시대 2'의 향수가 담겼다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피파 온라인 4
-
3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4
오버워치
-
5
서든어택
-
6
메이플스토리
-
7
아이온: 영원의 탑
-
8
로스트아크
-
9
던전앤파이터
-
10
발로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