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기획기사

[영상] 아니, 이 롤 챔피언들이 다 같은 성우라고?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9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25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10년 간 다양한 챔피언을 꾸준히 출시했는데요, 그 결과 현재 무려 145종에 달하는 챔피언이 존재합니다. 이들은 모두 듣기만 해도 한 눈에 알 수 있는 고유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각 캐릭터마다 모두 다른 성우를 배정하기엔 무리가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게임 내에서는 같은 성우가 복수의 캐릭터를 연기한 경우를 종종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성우마다 특색이 있어서인지 가끔은 다른 챔피언인데 비슷한 목소리가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 챔피언들의 경우 개성이 완전히 달라서 도무지 같은 성우가 연기했다고 믿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진지한 호위무사 '신 짜오', 요들 할아버지 '하이머딩거', 노련한 전사 '잭스'는 다 같은 성우가 연기했습니다. 이외에도 신기한 사례가 몇 가지 더 있는데, 과연 어떤 사례들이 있는지 영상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 다 같은 성우라고 믿기 힘든 챔피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영상제작: 게임메카)


▲ 제일 많은 롤 챔피언을 연기한 성우 중 한명인 최낙윤 성우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