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MMORPG 무협 오리진, 새 직업 포함된 시즌 2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웹 MMORPG '무협 오리진'이 시즌2를 시작했다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지난 24일, 웹 MMORPG '무협 오리진' 시즌2가 시작됐다. 시즌 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추가와 편의성 개편, 그리고 복지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직업'이 추가됐다. 직업 선택을 통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으며, 직업마다 특수한 속성과 스킬 등을 갖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직업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시련탑 2층이 추가됐다. 직업 장비는 게임 내 이벤트로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세계보스와 보상 등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구한 콘텐츠 개편도 이뤄졌다.

무협 오리진 관계자는 "시즌2 업데이트를 많은 유저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새 시즌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보상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무협 오리진 2019. 05. 30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협 오리진>은 [태극2: 히어로] 영화를 모티브로 개발된 웹게임으로, 무협 현실감과 유창한 컨셉으로 무협 세계를 재현한 MMORPG 판타지 게임이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