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달라진 드래곤이 찾아온다, '리니지' 21주년 업데이트 예고

▲ '리니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 PC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 21주년을 기념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10월 30일부터 3개월 간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주요 콘텐츠는 ▶4대 드래곤 리뉴얼 ▶신규 드래곤 무기 ▶할파스 전설 갑옷이다.

이어서 ▶클래스별 신규 스킬을 추가 및 리뉴얼하는 클래스 케어 ▶스탯과 엘릭서 시스템 업데이트 ▶인터서버 시스템을 적용한 월드 클래스 던전 '여왕개미의 은신처' ▶5번째 드래곤 '암흑룡 할파스' 등도 공개된다.

21주년 업데이트 알림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게 '시그니처 쿠폰 vol.2'를 지급한다. 쿠폰에는 ▶21주년 전설 변신 반지 ▶21주년 악마왕 무기 제작서 ▶21주년 엘릭서 100% 제작권 ▶21주년 룸티스/스냅퍼 +1 강화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21주년 아이템 복구권(인게임 1종 & N샵 아이템 1종 복구) 또는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50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21주년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21주년 기념 무기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억의 조각' ▶혈맹 랭킹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혈맹의 조각' ▶86레벨 99%까지 다이렉트로 성장 가능한 '경험치 합산' ▶신규, 복귀 이용자 중 8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를 위한 ‘'1주년 영웅의 선물'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