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장윤철·김명운 출전, KSL 시즌 4 2주차 경기 7일 진행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 4 2주차 예고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 4 2주차 예고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7일 오후 3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블리자드가 주최하는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 4 2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개막전에는 16강 A조가 출전했다. 김현우(Z)와 박성균(T), 송병구(P)와 변현제(P)가 맞붙었다. 개막전 첫 경기는 마지막 세트에서 김현우가 초반 전투에서 이득을 거두며 승자전으로 올라갔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변현제가 송병구를 이기고 승자전으로 진출했다.

패자전에서 만난 박성균과 송병구는 풀세트 경기 끝에 박성균이 승리했다. 아울러 승자전에서는 변현제가 김현우를 3 대 0으로 꺾고 8강으로 올라갔다

지난 1일에는 16강 B조 경기가 진행됐다. 1경기는 친한 사이로 알려진 이예훈(Z)과 유영진(T)이 대결했다. 이예훈은 KSL 첫 출전에도 3 대 1로 유영진을 꺾고 승자전으로 올라섰다. 2경기는 도재욱(P)과 정윤종(P)이 출전했으며, 지난 시즌 우승자 정윤종이 도재욱을 이기고 승자전으로 직행했다.

승자전에서는 정윤종이 이예훈을 압도적인 실력 차이로 누르며 8강에 진출했다. 패자전은 도재욱이 영리한 운영을 바탕으로 유영진을 꺾고 16강 최종결정전으로 향했다.

오는 7일과 8일에는 16강 C조와 D조 경기가 진행된다. C조는 조기석(T)과 장윤철(P), 김지성(T)과 박상현(Z)이 출전한다. 이어서 D조는 박지수(T)와 이재호(T), 박재혁(Z)과 김명운(Z)이 나선다.

KSL S4 현장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넥슨 아레나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경기는 트위치에서 볼 수 있다. 아울러 성승헌 캐스터와 김정민 해설이 출연하는 '성캐와 입초리',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유튜브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