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정윤종 vs 김명운, 코리아 스타리그 4강 21일 막 올린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 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21일 오후 5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블리자드가 주최하는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 4' 4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 3주차 경기에서는 16강 최종전이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4강 대진이 확정됐다. 이를 통해 김명운, 정윤종, 이재호, 박상현이 4강에 올랐다.

오는 21일부터 4강부터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네오실피드 맵이 1세트 고정맵으로 선정됐다. 4강 1경기는 정윤종(P)과 김명운(Z), 2경기는 이재호(T)과 박상현(Z)이 맞붙는다.

현장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캐스터와 해설진이 경기 내용을 풀어주는 '입초리 시리즈'와 최고의 플레이를 모은 하이라이트 등을 스타크래프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경기는 스타크래프트 공식 트위치 국문 채널영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