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용들이 몰려온다, 하스스톤 새 확장팩 '용의 강림' 출시

하스스톤 용의 강림 (사진제공: 블리자드)
▲ 하스스톤 용의 강림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새 확장팩 ‘용의 강림'을 11일 출시했다. 이번 확장팩에는 용 군단을 중심으로 한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된다.

용의 강림에서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용인 갈라크론드가 아제로스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겠다고 위협하는 가운데, 용의 안식처 위쪽 상공으로 올라가 탐험가 연맹과 대악당 라팜이 이끄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 사이에 벌어지는 공중전 한가운데로 뛰어들게 된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용들이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전설의 용들을 소환하고, 숨결 무기로 전장을 초토화하며, 영웅적인 부가 퀘스트에 착수해 전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 사제, 도적, 주술사, 흑마법사, 전사 등 다섯 가지 잔.악.무.도. 직업의 경우 각 직업 고유의 전투의 함성과 영웅 능력을 갖춘 5장의 신규 영웅 카드를 통해 갈라크론드로 직접 변신할 수도 있다.

새로 선보이는 기원(Invoke) 키워드의 하수인과 주문은 갈라크론드의 영웅 능력 효과를 발동시킨다. 기원을 여러 차례 반복하면 갈라크론드가 더욱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되는데, 이 가운데 가장 강력한 형태는 ‘갈라크론드, 아제로스의 종말’로서, 무려 네 배 강해진 위력의 전투의 함성과 강력한 발톱 공격으로 무장하고 세상을 부서뜨리는 괴수다.

확장팩 추가와 함께 오늘부터 하스스톤에 접속하면 용의 강림 카드 팩 3개 및 갈라크론드 영웅 카드 5장 전체가 무료로 제공되며, 새로운 기원 키워드를 가진 갈라크론드의 방패 중립 하수인 2장도 함께 증정된다.  아울러, 여섯 가지 새로운 일일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로 용의 강림 카드 팩 5개에 올해 출시된 하스스톤 확장팩들인 어둠의 반격 카드 팩 2개,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 2개, 그리고 총 200골드에 이르는 멋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용의 강림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