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직업 6종 스킬과 퍼핏 합성 개편된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1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12월 업데이트 (사진제공: L&K로직코리아)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12월 업데이트 (사진제공: L&K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26일, 자사와 게임온이 공동 개발하는 PC MMORPG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의 직업 6종 스킬과 퍼핏 합성 시스템 등 주요 시스템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로도스도의 직업 중 레인저, 머서너리, 엘리멘탈리스트, 워록, 어벤져, 스카우트의 6개 직업 리액션 스킬에 ‘강화’가 새로 추가되었다. 리액션 스킬 강화는 각각 세 가지의 선택지가 있으며, 원하는 것으로 활성화시켜 사용하면 된다. 예를 들어 레인저 리액션 스킬인 ‘스왈로 샷’의 경우 느리고 긴 틱의 독 대미지 추가, 빠르고 짧은 틱의 독 대미지 추가, 발동 시 MP 회복이라는 세 가지 종류의 강화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 액티브 스킬의 강화 옵션들도 일부 개편되었다.

전투 시 플레이어 캐릭터에 유용한 효과를 주는 ‘퍼핏’ 합성 시스템에도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다. 합성 시 성공확률이 증가하였고, 합성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보조제가 추가되었다. 또 특수 합성 시스템이 추가되어 골든 퍼핏을 더욱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합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퍼핏도 S급 13종, S+급 8종이 각각 추가되었다.

이 밖에 그로우 포인트 일일 획득 한계량이 2,000으로 변경되고, 한계량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한 ‘그로우 레벨 상승권’을 특정 사냥터에서 드랍,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그로우 레벨의 저장과 변경이 각각 가능한 스크롤 아이템이 추가되어 편의성이 증대되었다. PvP 시스템도 캐릭터가 급사하는 상황을 완화시키거나 이제 PvP에서 퍼핏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등 소폭의 밸런스 개편이 이루어졌다.

한편 2020년 1월 2일(목)까지 유니크 1성과 2성 한정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드랍 아이템 이벤트’와 특정 대사를 입력해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채팅 버프 이벤트’ 등의 다양한 연말 이벤트가 로도스도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넬의 명품 상점’에 새로운 18번째 시즌 상품이 추가되어 2020년 1월 30일(목)까지 기간 한정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개편된 각종 시스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미즈노 료가 자신이 즐겼던 TRPG 리플레이를 기반으로 연재한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전기'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로도스도전기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