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이번엔 어떤 반전? '두근두근 문예부' 제작자 신작 준비 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6,0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15,123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소름 돋는 반전으로 게이머들을 놀라게 한 '두근두근 문예부' 제작자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충격적인 반전과 흥미로운 전개로 많은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두근두근 문예부'를 개발한 제작자가 다음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문예부를 만든 댄 살바토는 지난 3일 본인 트위터를 통해 차기작에 대한 소식을 발표했다. 댄은 올해 중 두근두근 문예부 관련 콘텐츠를 하나 발표하고, 2년 간 준비한 새로운 비주얼 노벨을 공개할 계획이다. 두근두근 문예부 관련 콘텐츠는 후속작은 아니며, 신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따로 밝히지 않았다. 

두근두근 문예부는 지난 2017년에 스팀에 출시됐으며, 고등학생인 주인공이 학교 문예부에 들어가 여자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준비하는 과정을 다룬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이지만, 알고 보면 소름 돋는 반전이 있고, 비범한 내용으로 게이머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근두근 문예부' 차기작과 관련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제작자 댄 살바토가 올린 트위터 게시물 전문 (사진출처: 댄 살바토 트위터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