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운터사이드 속 007, 첩보 전문팀 '프리드웬' 공개

/ 4
▲ 카운터사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6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카운터사이드’ 신규 팀 ‘프리드웬(Prydwen)’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로이 버넷’ 등 신규 캐릭터 4명으로 구성된 프리드웬 팀 소개로, 캐릭터별 전투 모션과 라이브 일러스트를 볼 수 있다. 캐릭터 특징을 살린 성우 연기와 스킬 사용 모습을 함께 담았다.

‘프리드웬’ 팀은 카운터 소대 중 하나로 이면세계와 관련된 첩보 활동을 하는 정보 기관이다. 리더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을 필두로 몰락 귀족 후예인 ‘로이 버넷’, 강력한 디펜더 ‘라이언 페리어’, 노련한 요원 ‘새디어스 모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 카운터사이드 프리드웬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2월 3일까지 ‘카운터사이드’ 공식 CD 앨범을 제공하는 ‘OST CD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사전등록 완료 게시글을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게시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SOUND:SIDE Vol.1]’ CD 앨범을 제공한다.

넥슨 김종율 퍼블리싱2그룹장은 “론칭에 앞서 유저분들이 게임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도록 소개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기대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에서의 전투를 그린 모바일 RPG로, 2월 4일 정식 출시된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