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미국 유명 래퍼 대거 참여, '소닉' 영화 주제가 공개

영화 '수퍼 소닉' 주제가 'Speed Me Up'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뮤직비디오 갈무리)
▲ 영화 '수퍼 소닉' 주제가 'Speed Me Up'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뮤직비디오 갈무리)

팬들의 의견을 수용해 디자인을 전면 수정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수퍼 소닉'의 주제가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위즈 칼리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화 '수퍼 소닉'의 주제가 '스피드 미 업(Speed Me Up)이 공개됐다. 미국의 유명 래퍼이자 뮤지션 위즈 칼리파, 타이 달라 싸인, 릴 야티 & 수에코 더 차일드가 참여한 이번 곡은 영화의 공식 주제가로 소닉 시리즈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클래식 소닉 시리즈가 출시되던 당시의 16비트 게임기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소닉시리즈의 그래픽을 활용해 제작됐다. 4명의 가수가 소닉 게임을 즐기다가 게임기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16비트 그래픽으로 표현된 가수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중간마다 등장하는 영화의 장면들도 인상 깊다. 

한편, 소닉 실사영화 수퍼 소닉은 오는 2020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며, 배우 짐 캐리가 악당 '닥터 에그맨' 역을 맡았다.

▲ '수퍼 소닉' 주제곡 Speed Me Up'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출처: 위즈 칼리파 공식 유튜브)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된 소닉과 가수가 인상적이다 (사진출처: 뮤직비디오 갈물)
▲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된 소닉과 가수가 인상적이다 (사진출처: 뮤직비디오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소닉 매니아 2017. 08. 16
플랫폼
비디오 | PS4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액션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소닉 매니아’는 세가의 간판 캐릭터 ‘소닉’ 20주년 기념작으로, 90년대 메가 드라이브으로 출시된 초기작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게임은 당시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