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네오위즈 스팀 신작 '스컬', 전세계 최고 판매 TOP10 진입

네오위즈가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한 '스컬' (사진제공: 네오위즈)
▲ 네오위즈가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한 '스컬'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로 출시됐다고 19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출시 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Top 10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어 포함 4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하는 이번 앞서 해보기 버전에서는 20여종의 스컬(캐릭터)을 통해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3개의 메인 챕터와 개성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 모험가라 불리는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와 수십 종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 9,000원이며, 2주 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컬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 참가해 게임 시연을 위한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피드백을 들을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만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높여 6개월 이내 정식 출시 한다는 방침이다. 스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