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뮤 이그니션 2 테스트 종료, 정식 서비스는 12일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5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뮤 이그니션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이 신작 '뮤 이그니션 2' 사전 체험을 마무리하고, 정식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뮤 이그니션 2' 사전 체험은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열렸다. 첫날 1개 서버만 개설했지만,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마지막날에는 서버를 8개까지 늘렸다.

웹젠은 이번 사전체험을 통해 게임서비스 안정성과 최적화를 점검했다. 아울러 유저들로부터 수렴한 다양한 피드백들을 반영해 일정 지연 없이 오는 12일 게임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뮤 이그니션 2'는 전작 '뮤 이그니션'보다 개선된 3D 그래픽과 UI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자동사냥 인공지능 수준도 향상돼 접근성과 편의성이 향상됐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캐릭터 성장 재료 및 '뮤' 시리즈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 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이그니션2 2020년 3월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이그니션 2'는 지난 2016년 국내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웹게임 뮤 이그니션의 후속작이다. 전작보다 발전된 그래픽과 자동사냥 인공지능, 개선된 UI 등이 특징이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