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호감도가 무기, 수집형 SRPG '타임리버스' 정식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수집형 SRPG 타임리버스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제공: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타임리버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타임리버스'는 연합, 신, 어둠 등 세 세력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미래로 간 주인공이 여러 동료들을 만나 모험을 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각기 다른 능력과 기술을 지닌 50여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들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SRPG다.

수려한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로 캐릭터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파트너와의 '데이트'를 통해 전투력 상승은 물론, 서브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어 몰입감을 더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SSR 및 UR 등급 캐릭터, 골드바, 집중훈련티켓 등을 게임 접속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원활한 초반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타임리버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