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은 오는 29일 자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특별 전차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걸즈 앤 판처는 전차를 사용하는 가상의 스포츠가 숙녀의 소양으로 여겨지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미소녀와 전차를 엮어낸 특이한 구성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오는 29일 자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Girls und Panzer)’ 특별 전차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걸즈 앤 판처는 전차를 사용하는 가상의 스포츠가 숙녀의 소양으로 여겨지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미소녀와 전차를 엮어낸 특이한 구성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워게이밍은 반다이남코와 협력해 걸즈 앤 판처 특별 전차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추가되는 전차는 '파이어플라이 선더스 SP(Firefly Saunders SP)와 IS-2 프라우다 SP(IS-2 Pravda SP)다.
우선 파이어플라이 선더스 SP는 걸즈 앤 판처 캐릭터 나오미가 전차장으로 등장하는 영국 중전차로 4단계 전차 중 높은 명중률과 관통력을 자랑한다.
이어서 IS-2 프라우다 SP는 캐릭터 카츄샤의 전차부대 핵심으로 균형 잡힌 장갑, 기동성, 화력을 지닌 이루는 소련 전차다.
이밖에도 기존에 있던 걸즈 앤 판처 전차 3종은 게임 아바타로 보다 강화된다. 플레이어들은 최초로 니시즈미 미호, 카도타니 안즈, 니시즈미 마호가 각각 4호 전차 아귀 팀 사양(Pz.IV Anko SP), 해쳐 거북이 팀 사양(Hetzer Kame SP), 티거 쿠로모리미네 사양(Tiger Kuromorimine SP)를 지휘하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