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공개 테스트 돌입

/ 4
▲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 신작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한국 지역 비공개 테스트에 전격 돌입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MMORPG로 올 3분기 한국 지역에 첫 출시될 예정인 그라비티 2020년 기대작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 게임은 지스타 2019에 첫 공개된 이후 계임계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캐릭터 생성 후부터 왕가에서 발생한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면서 과거 역사와 현재의 상황에 대한 내용을 파악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구조도 단순화된 오토형 던전이 아닌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며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구조로, 동화책을 보는 것 같은 게임 몰입도를 자랑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퀄리티의 업그레이드된 차원의 게임성을 선보일 것을 자부한다"며 "보다 안정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선물을 증정하는 '픽미픽미' 이벤트와 라그나로크 오리진 플레이 영상을 등록한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내가 바로 오리지널 BJ'이벤트, 5월 7일부터 14일까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플레이 소감을 남기면 보상을 증정하는 '내가 만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공개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공개 테스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