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프로스트노바와 정면대결, 명일방주 6장 '부분괴사' 추가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명일방주 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 (사진제공: 요스타)

명일방주 메인 에피소드 6장 '부분괴사'가 30일 업데이트로 추가된다.

'부분괴사' 입장을 위해선 스테이지 5-11을 클리어해야 한다. 유저들은 이전과 다른 적과 기믹이 등장하는 신규 맵에서 고난이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3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도 추가된다. 이벤트 헤드헌팅 '열정-팽창-폭발!'에서 5장에서 만났던 6성 '블레이즈'를 포함해 5성 '그레이스롯', 4성 '엠브리엘'을 뽑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7월 21일까지 슈바르츠, 실버애쉬, 프라마닉스의 새 코스튬 '아이스필드 메신저'와 테마 가구 '로도스 아일랜드 작업실'이 상점에서 판매된다. 

요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출석체크를 통해 오퍼레이터 카디건의 신상 컬렉션 ‘가디언 오브 해피니스’와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7월 14일까지 섬멸 작전을 제외한 모든 이성 소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응급 이성 샘플, 로도스 아일랜드 보급 물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오퍼레이터 블레이즈, 그레이스롯, 엠브리엘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신뢰도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요스타 관계자는 “업데이트마다 많은 호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