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플레이트 갑옷으로 무장한 미남 기사, 마영전 카엘 출격

/ 2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신규 영웅 카엘을 추가했다.

정의와 가치를 위해 행동하는 기사 카엘은 열일곱 번째 영웅으로, 절도 있는 움직임에 추가 타격을 통해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다. 소드스피어를 이용한 가디언즈 블레이드: 스트라이크, 레이지 레지스탕스 등으로 상대를 베거나 찌르는 특화 공격을 구사한다. 핵심 공격 후 상대에게 추가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성공 시 상대 공격을 막고 반격을 가할 수도 있다.

전용 장비는 디바인 로드, 섀도우 아너를 사용한다. 디바인 로드는 화려해 보이면서도 격렬한 움직임이 가능한 플레이트 갑옷, 섀도우 아너는 기동성에 초점을 맞춰 간결하게 디자인됐다.

▲ 마영전 카엘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8월 13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환★새로운 용병★영] 스토리를 진행한다. 완료하면 [성장 도움 상자: 30레벨 (ID 내 공유)](1개)를 지급하고, 이후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다음 레벨 도움 상자를 제공한다.

80레벨 구성품 중 고결한 견장(4주)을 착용하면  마법 공격력, 공격력(+300), 방어력(+500), 크리티컬 저항(+5), 밸런스(+3) 효과를 얻을 수 있고, 100레벨 구성품에는 +13강 부활 강화의 룬(100레벨 무기, 증정),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무기, ‘최고 능력치 무기 전승 원석 선택 상자 등이 담겨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기사단 전투와 투쟁의 탑 콘텐츠를 완수하면 교환상점에서 그렘린 티셔츠 아바타 상자(1개), 대롱대롱 스프링 핀 아바타 선택 상자(1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티켓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3일까지 평일 및 주말 골든타임 이벤트로 전투 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 기술 숙련도 및 제작속도 2배,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이블코어 +1개의 혜택을 각각 제공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게임 접속 후 10분이 지나면 무제한 이너아머 자유 교환 쿠폰, + 프리미엄 강화의 룬,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 상자 등이 담긴 [2020 원더 골든타임 상자]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