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수영복 스킨 쏟아진다, 걸카페건에 해변가 파티 오픈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7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걸카페건 (사진제공: 빌리빌리)
▲ 걸카페건 (사진제공: 빌리빌리)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에서 여름시즌을 맞이해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보급’ 이벤트에서는 주노, 소쇼우신, 이코스의 수영복 스킨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동일한 기간 동안 오픈되는 기간한정 이벤트 스테이지 ‘FOR 앨리스’에서는 문 캐릭터 수영복 스킨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획득하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8월 14일까지는 ‘리타 해피 벌스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타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총 9가지의 임무를 완료하해 4성 유닛 생일 리타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걸카페건이 여름 시즌과 리타의 생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용자분들께서 보다 간편하게 이벤트를 즐기면서도 많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