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에픽스토어, 총 쏘는 소울 렘넌트 14일부터 무료 배포

/ 2
▲ 렘넌트 프롬 디 애쉬와 알토 컬렉션이 주간 무료 게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1주일간 렘넌트 프롬 디 애쉬와 알토 컬렉션을 무료로 배포한다.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한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TPS 장르로, '총 쏘는 소울라이크'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기괴한 괴물들이 넘쳐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배경에, 매번 새로운 적을 마주치게 되는 무작위 요소, 까다로운 적 패턴 등이 어우러져 있다.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장비를 파밍하며 적을 물리치게 된다.

알토 컬렉션은 팀 알토가 개발한 인디 어드벤처 게임으로, '알토 어드벤처'와 '알토 오디세이' 두 개 타이틀이 담겼다. 120개 레벨과 360개 목표, 캐릭터 7종과 각종 업그레이드로 가득한 작업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노보딩과 샌드보딩으로 알프스의 산비탈과 사막의 모래 언덕, 고대의 숲과 장대한 유적을 질주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용자분들이 출시와 동시에 무료로 배포되는 토탈 워 사가: 트로이와 함께 렘넌트: 프롬 디 애쉬, 알토 컬렉션 등 주간 무료게임을 즐기며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렘넌트: 프롬 디 애쉬 2019년 8월 20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건파이어게임즈
게임소개
'렘넌트: 프롬 더 애쉬'는 다른 차원에서 침입해 온 악마들로 인해 멸망 직전에 놓인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인류의 마지막 생존자 중 하나가 되어, 괴물들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파헤치고 그들을 물리쳐 인...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