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팀 진출하는 이름없는 거위, 2인 멀티 추가된다

/ 3
멀티 플레이가 가능해지는 이름없는 거위 게임 (사진출처: 협동 모드 트레일러 갈무리)
▲ 멀티 플레이가 가능해지는 이름없는 거위 게임 (사진출처: 협동 모드 트레일러 갈무리)

2019년 출시돼 엽기 시뮬레이터의 정점을 찍은 '이름없는 거위 게임(Untitled Goose Game)'이 오는 9월 23일, 2인 멀티플레이 협동 모드 도입과 함께 스팀에 진출한다.

협동 모드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협동하여 사람들을 괴롭히고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 수 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주의를 끌고 나머지 한 명이 뒤에서 말썽을 피우거나, 두 배로 요란하게 소란을 부리는 등 한층 정신없는 난장판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이름없는 거위 게임은 호주 인디 개발사 하우스 하우스가 2019년 9월 출시한 거위 시뮬레이터 게임이다. 한 마리 거위가 되어 마을 주민들을 괴롭히고, 겁을 주고, 물건을 망가뜨리는 등 온갖 말썽을 피우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화제가 됐다. 5대 GOTY에 속하는 AIAS와 GDC에서 GOTY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름없는 거위 게임은 오는 9월 23일 스팀에 출시되며,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공식 지원한다.

▲ 이름없는 거위 게임 협동 모드 트레일러 (영상출처: 하우스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언타이틀드 구스 게임'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한 마을에 한 마리 거위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을 다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거위가 돼 큰 소리로 울부 짖으며 사람들을 괴롭혀야 한다. 주둥이에 물병을...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