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2인 멀티 추가되는 이름없는 거위, 22초 플레이 영상 공개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3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32,80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경쟁적으로 우는 2마리의 거위. 울음소리를 자세히 들을 수 있다 (사진: 개발사 공식 트위터 갈무리)

오는 23일, 2019년 최고의 게임 '이름없는 거위 게임'에 2인 멀티플레이가 추가된다. 한 마리만으로도 감당키 어려웠던 거위가 두 마리가 되는 셈인데, 두 번째 거위는 외형과 울음소리도 살짝 다르다는 점이 독특하다.

이름없는 거위 게임 개발사 하우스 하우스는 지난 17일, 공식 트위터에 22초짜리 짤막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거위 두 마리가 등장해 서로 경쟁하듯 울며 사람들의 귀를 괴롭게 한다. 

▲ 지난 8월 공개된 2인 멀티플레이 소개 영상 (영상출처: 하우스 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두 거위의 다른 점을 찾을 수 있다. 먼저 오른쪽에 서 있는 거위는 노란색 부리와 발을 지니고 있는데 게임 출시 때부터 인간들을 괴롭힌 장본인이다. 반면, 왼쪽에 서 있는 것은 짙은 색에 부리 모양도 다른데 23일 추가될 2P 거위다.

이어 지난 19일에는 Xbox 공식 트위터에서 더 공포스런 장면을 게재했다. 개발사 ‘하우스 하우스’가 올린 영상에 답글로 게시된 본 GIF 이미지에서는 안경을 잃어버린 아이 주위를 두 마리의 거위가 빙빙 돌며 힘껏 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거위 한 마리에도 겁 먹었었던 아이는 두 마리로 늘자 고개조차 들지 못할 지경에 이르렀다.

이름없는 거위 게임은 작년 9월에 나온 거위 시뮬레이터 게임이다. 조용한 마을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거위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화제가 됐으며, 세계 5대 GOTY에 속하는 AIAS와 GDC에서 GOTY를 수상했다.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3일에는 2인 멀티플레이 추가와 동시에 스팀으로도 나온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언타이틀드 구스 게임'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한 마을에 한 마리 거위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을 다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거위가 돼 큰 소리로 울부 짖으며 사람들을 괴롭혀야 한다. 주둥이에 물병을...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