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너티독, 라오어 데이에서 ‘애비’ 코스프레 공모한다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8,9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4,70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데이 로고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너티독은 매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세계관 재앙의 시작일인 9월 26일을 기념해 '아웃브레이크 데이' 행사를 열었다. 올해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데이(이하 라오어 데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데, 게임 세계관 기반 보드게임과 애비 코스프레 가이드 등 다양한 신규 정보가 나온다.

너티독은 지난 25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를 통해 26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기준) 시작하는 라오어 데이 관련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작년까지 '아웃브레이크 데이'라는 이름으로 열렸던 본 행사는 신작, 관련 굿즈, 콘테스트 공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주인공 중 한명인 '애비' 공식 코스튬플레이 가이드 공개다. 너티독은 지난해 공개한 '엘리' 공식 코스튬플레이 가이드가 뜨거운 반응을 얻어 놀라웠고, 이에 새 주인공 '애비'의 공식 코스튬가이드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본 가이드에는 옷, 무기, 장비, 헤어스타일 등 애비 디자인을 고해상도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 '애비' 코스튬플레이 가이드가 나온다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너티독은 매주 공식 SNS를 통해 유저들이 제출한 코스튬플레이를 소개하고 있다. 이에 공식 가이드 출시 이후 나올 '애비' 코스튬플레이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다음으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보드게임이 공개된다. 블러드본, 갓 오브 워 등 비디오게임 기반 보드게임을 만들었던 CMON과 협력해 제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소개될 예정이다.

신규 스태츄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게이밍헤드가 만드는 '엘리' 16인치(약 40cm) 스태츄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모습을 기반으로 한다. 칼을 들고 있는 기본 버전, 팔과 머리를 교체할 수 있는 스텔스 에디션, 스텔스 에디션에 특별한 페인트 마감을 더한 헌터 버전 3가지로, 게이밍헤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중이다. 또 마메교라이가 제작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1편 버전 조엘 & 엘리 1/9 스케일 피규어도 소개했다.


▲ 사전예약 중인 신규 피규어들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이 외에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포토 모드 콘테스트, PS4용 메인테마 무료 다운로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 및 DLC, 굿즈 등 할인도 한다. 라오어 데이에 대한 자세한 별도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나, 현재 국내에서는 접속이 제한돼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너티독
게임소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는 너티독의 간판 타이틀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이제는 훌쩍 자라 19세가 된 주인공 '엘리'와 그녀를 지키는 '조엘'의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부성애를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