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5 대 5 공중전, 스타워즈: 스쿼드론 2일 정식 발매

/ 3
스타워즈: 스쿼드론 (사진제공: 게임피아)
▲ 스타워즈: 스쿼드론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슈팅 액션 게임 '스타워즈: 스쿼드론' PS4 패키지를 지난 2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정식 지원한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제다이의 귀환 이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5 대 5 공중전 기반 슈팅 액션 게임이다. 브리핑 룸에서 전투를 계획하고, 신 공화국과 제국 편대의 다양한 스타파이터 기종을 원하는 대로 조종하고, 은하계의 유명한 지역과 새로운 지역에서 펼쳐지는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임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서는 속도와 정확성을 살려 전투기와 장비를 조종해야 하며, 접근전과 함대전 별로 요구하는 기술과 작전 방식을 파악하고 적절한 컨트롤 및 상황판단이 요구된다. 또한 전투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PS VR 및 PC와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10월 2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스타워즈: 스쿼드론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 할 수 있다.




▲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타워즈: 스쿼드론 2020년 10월 3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EA
게임소개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비행 슈팅으로 엑스윙, 타이 파이터 등 신공화국과 제국함대의 상징적인 스타파이터를 모는 조종사가 될 수 있다. 루카스필름과 EA 산하 개발사 모티브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다. 플레이어는 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