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검열 논란된 어크 발할라 플스판, 무삭제 버전으로 바뀐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4,9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3,73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사진: 게임메카 촬영)

유비소프트는 19일,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PS4와 PS5판에 검열된 콘텐츠를 되돌리는 패치를 곧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PS4, PS5판을 PC나 Xbox 플랫폼과 동일한 버전으로 변경하는 것이 핵심이다. 현재 검열 버전보다 더욱 사실적인 묘사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특유의 잔혹하고도 거친 여정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국내 출시 버전은 PS판에 한해 일본과 동일한 기준이 적용된 아시아판으로 출시됐다. 신체 훼손 장면이나, 참수 등 신체 장기가 드러나는 특정 고문 장면이 삭제되거나 다른 장면으로 대체됐으며, 상체가 노출되는 여성 캐릭터는 모두 상의를 입고 있도록 수정됐다. 이로 인해 국내 팬들은 아쉬움을 토로했다.

검열 콘텐츠 삭제 패치와 관련된 일정 및 세부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2020년 11월 10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북유럽 신화의 천국을 의미하는 '발할라'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노르만족 바이킹이 주역 세력으로 등장한다. 바이킹들이 중세 유럽을 정복하던 시기를 다루고 있으며, 앵글로 색슨족과의...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