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올림푸스 궁전 탐험하는 DLC 출시

/ 1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새로운 신의 탄생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새로운 신의 탄생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첫 번째 DLC인 새로운 신의 탄생(A New God)을 업데이트 했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새로운 신의 탄생은 주인공 피닉스가 그리스 판테온의 핵심 그룹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올림피언의 시련들을 극복하며 성장해 나가는 여정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올림푸스 궁전을 탐험하며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새로운 전투기술, 그에 맞는 새로운 장비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DLC에서는 피닉스의 새로운 기술 업그레이드 4개를 이용할 수 있다. ‘불멸의 장 돌파’로 적에게 돌진해 큰 피해를 주거나 ‘괴력’으로 큰 물체를 조종해 이를 던져 적들을 공격할 수 있다. 또한 ‘돌풍’으로 적들을 타격하며 더 높이 뛸 수 있으며 ‘포스포르의 교대’ 기술로 체력을 적게 소비하며 자유롭게 전장을 누빌 수도 있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 등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리뷰는 [노8리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특별한 힘을 부여 받은 플레이어가 신들을 구하기 위한 여정 속에서 위험천만한 던전들과 어려운 도전 과제를 극복하며 영웅적인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고르곤,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