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레전드 리라이브 국내 서비스한다

/ 2
가이아모바일은 세가와 모바일 액션RPG ‘북두의 권 LEGENDS ReVIVE’의 한국과 중국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북두의 권 LEGENDS ReVIVE는 세가가 원작자 하라 테츠오의 감수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스토리를 충실히 반영했으며, 원작의 여러 명장면들을 고품질 그래픽으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라이브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 북두의 권 레전드 리라이브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가이아모바일은 세가와 모바일 액션RPG ‘북두의 권 LEGENDS ReVIVE’의 한국과 중국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북두의 권 LEGENDS ReVIVE는 세가가 원작자 하라 테츠오의 감수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스토리를 충실히 반영했으며, 원작의 여러 명장면들을 고품질 그래픽으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충실한 타격감과 콤보를 맛볼 수 있으며, 북두성권과 남두성권을 사용하는 다양한 권사들은 물론 하트 등 조연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해 북두의 권 기반 게임 역사상 가장 방대한 캐릭터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2019년 9월부터 세가가 직접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가이아모바일은 이번 계약을 통해 올해 중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북두의 권 LEGENDS ReVIVE’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