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는 10일, 직영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지털터치는 해외 개발사들의 게임 퍼블리싱 외에도 GS fresh,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게임 유통을 했다. 이번 자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 오픈으로 더욱 원활한 게임 유통을 위해 매진할 예정이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연다
디지털터치는 해외 개발사들의 게임 퍼블리싱 외에도 GS fresh,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게임 유통을 했다. 이번 자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 오픈으로 더욱 원활한 게임 유통을 위해 매진할 예정이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연다.
게임터치몰 오픈 이벤트는 회원 가입 및 첫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 증정, 닌텐도 퍼스트파티 게임 타이틀 구매 시 마리오 볼펜 증정, 일부 타이틀 50% 이상 특가 판매 진행 등이다. 또한 Game&Watch,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본체 단품 등 인기 상품 판매와 함께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 예약판매, PS5 예약판매도 진행하며, 구매 후기 작성 시 게임 타이틀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예고했다.
게임터치몰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쇼핑몰 이벤트 및 게임 뉴스 등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