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민트탭스가 로캣의 마우스·키보드·헤드셋 국내 유통한다

/ 4
▲ 민트탭스가 로캣 국내 파트너사가 됐다 (사진제공: 민트탭스)

민트탭스는 17일, 독일 유명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국내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캣은 45년 전통의 게이밍 기어 전문업체 터틀비치(Turtle Beach) 산하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지난 2007년 독일 함부르크에 설립되었으며, 독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심함을 내세워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민트탭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콘(KONE) 시리즈를 포함한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옵티컬 스위치로 극강의 반응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벌칸(VULCAN) 시리즈로 대표되는 키보드, 터틀비치의 독보적인 오디오 기술력과 로캣의 고유한 디자인 집합체인 엘로(ELO) 시리즈의 헤드셋 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로캣의 기 출시된 제품과 향후 출시될 신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독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터틀비치 CEO 유르겐 스타크(Juergen Stark)는 “로캣의 다양하고 고품질의 게이밍 제품을 새로운 파트너 민트탭스와 함께 한국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민트탭스와 함께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한 로캣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민트탭스는 이번 브랜드 독점 계약을 기념하여 로캣 대표 제품인 콘 퓨어 마우스, 벌칸 키보드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선정하여 5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1주일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민트탭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는 로캣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