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미소녀 액션 로그라이트 메탈유닛, 17일 스위치로 나온다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6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메탈유닛이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0일,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2D 액션 어드벤쳐 게임 메탈유닛을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1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PC와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콘솔 환경에 맞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키 세팅, 저장 데이터 등 게임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 메탈 유닛 정식 버전 트레일러 (영상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한국,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포함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1만 6,500원이다.

메탈유닛은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스토리 중심 2D 액션 게임이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트 요소를 지니고 있다. 전투에서는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300여 종의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밝혀나가는 과정, 인류 생존자에 대한 비극적인 게임 스토리는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

이번 출시일 발표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게임 메인 스토리와 영웅, 전투 방식, 무기, 주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메탈유닛 2021년 1월 28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젤리스노우 스튜디오
게임소개
'메탈유닛'은 주인공 ‘조아나’가 반역을 일으킨 언니를 잡기 위해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게임이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활용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