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실제 게임처럼 작동, 2인용 레고 슈퍼 마리오 8월 국내 출시

/ 1
8월 1일 국내 출시되는 레고 슈퍼마리오 (사진제공: 레고코리아)
▲ 8월 1일 국내 출시되는 레고 슈퍼마리오 (사진제공: 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실제 비디오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레고 슈퍼 마리오를 오는 8월 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레고 슈퍼 마리오는 두 개의 인터랙티브 레고 슈퍼 마리오 피겨를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해 즐길 수 있다. 피겨 등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을 눌러 레고 슈퍼 마리오 앱에 등록하고, 동전을 획득하고 챌린지를 완수하거나 대결을 하는 등의 게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욱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확장팩 4종과 다채로운 특수 효과를 더한 파워업팩 2종, 캐릭터팩 1종도 함께 선보여진다.

지난 4월 공개된 ‘레고 루이지 스타터팩’은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고 루이지 피겨가 포함된 유일한 세트다. 마리오보다 큰 키와 녹색 모자, 콧수염, 특유의 목소리 등 원작 캐릭터를 실감나게 살린 레고 루이지 피겨를 포함해 신규 캐릭터 핑크 요시와 새로운 스테이지 구성품이 다채롭게 제공된다.

스테이지 확장팩은 더욱 스릴 넘치는 미션과 정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쿠파의 비행선 확장팩‘, ‘뿌리뿌리 녹다운 확장팩’, ‘케이케이왕 토플타워 확장팩’, ‘김수한무 스카이 월드 확장팩’ 등 4종이다. 나만의 레고 슈퍼 마리오 세계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악당을 무찌르기 위해 레고 마리오와 루이지 피겨가 함께 시소나 슬라이드를 타는 등 흥미로운 협동 액션을 현실에서 레고로 즐길 수 있다.

‘개구리마리오 파워업팩’, ‘꿀벌마리오 파워업팩’은 피겨가 수트를 착용하면 점프나 비행 시 동전을 획득하는 등 캐릭터에 맞는 특수 효과가 부여된다. 슈퍼 마리오 캐릭터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캐릭터팩 시즌3’에는 밤바, 파라폭탄, 부끄부끄 등 인기 캐릭터 10종이 추가돼 더욱 다채로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이먼 켄트(Simon Kent) 레고그룹 슈퍼 마리오 크리에이티브 총괄은 “팬들은 이제 루이지를 포함한 더욱 다채로운 슈퍼 마리오 캐릭터를 레고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친구, 가족들과 협력하며 무한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이 더욱 확장된 레고 슈퍼 마리오 세계에서 어떤 창의적인 모험을 만들어갈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하반기 신제품 8종은 모두 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된다. ‘레고 루이지 스타터팩’과 ‘쿠파의 비행선 확장팩’은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와 레고코리아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며 출시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사전 예약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고 슈퍼 마리오 소개 영상 (영상출처: 레고 공식 유튜브 채널)





레고 슈퍼마리오 패키지 및 확장/파워업/아이템팩 (사진제공: 레고코리아)
▲ 레고 슈퍼마리오 패키지 및 확장/파워업/아이템팩 (사진제공: 레고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닌텐도 간판 게임 타이틀 '슈퍼 마리오' 시리즈 최초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총 8가지 월드를 탐험하며 지상, 지하, 수중 등 다양한 장애물을 넘어 쿠파를 무찌르고 피치 공주를 구해내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