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네오위즈와 인텔이 블레스 언리쉬드 흥행 위해 손잡았다

/ 2
▲ 네오위즈와 인텔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와 인텔이 블레스 언리쉬드 PC 게임 환경 최적화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30일 체결했다.

양사는 네오위즈 판교 사옥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인텔 CPU와 그래픽 엔진이 탑재된 PC에서 최적의 게임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술협력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인텔의 ‘스타터 팩 프로그램’ 메인 피처드에 선정되어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받는다. 유럽 및 북미 지역 오프라인 리테일러·OEM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 구매 시 게임 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등 글로벌 약 43개 국에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스팀에 정식 출시 예정인 MMORPG이다. 스팀 글로벌 인기 찜 목록 순위 1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D는 “인텔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텔 프로세서 기반 게임의 성능 최적화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적극 모색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호 인텔 아키텍처 그래픽 소프트웨어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전무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이용한 성능 측정에서 전 세대 프로세서 대비 20% 이상의 성능 개선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최적화 및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만들어내기 위한 의미 있는 협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언리쉬드 2021년 8월 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 언리쉬드’는 2016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스’ IP를 가져와서, 반다이 남코가 출시하는 신작 콘솔 MMORPG다. 래픽이나 시스템, 퀘스트, 전투까지 콘솔 환경에 맞춰서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