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베스미어 전성기 다룬 '위쳐' 넷플릭스 애니 8월 23일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7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183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위쳐 애니메이션이 8월 23일 공개된다(사진출처: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 위쳐 애니메이션이 8월 23일 공개된다(사진출처: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게롤트의 스승이자 위쳐 중에서 가장 노련한 베스미어의 젊은 시절을 다룬 애니메이션을 8월 23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넷플릭스는 지난 21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쳐 애니메이션 '위쳐: 늑대의 악몽'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늑대 교단의 수장이자 게롤트의 스승인 베스미어다. 베스미어는 게임 위쳐 3편 초반에 게롤트와 함께 예니퍼를 찾는 여정에 함께 나서는데, 위쳐 중 가장 나이가 많은 만큼 첫 등장 때부터 연륜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위쳐: 늑대의 악몽은 베스미어가 게롤트를 만나기 한참 전, 젊은 위쳐 시절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성기가 한참 지난 게임에서도 게롤트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줄 때가 있는데, 애니메이션에서는 전성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예고편에서는 젊은 모습의 베스미어가 검과 마법을 다루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위쳐: 늑대의 악몽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도타: 용의 피'를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미르에서 제작하며, 8월 23일 첫 편을 감상할 수 있다.

▲ 위쳐: 늑대의 악몽 티저 예고편(영상출처: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