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에서는 배송이 편해집니다

/ 2
▲ 9월 24일 출시되는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코지마 프로덕션의 첫 작품 데스 스트랜딩의 확장판이라 할 수 있는 디렉터스 컷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약 9분 길이의 영상을 통해 편의성 개선, 신규 미션, 8종의 음악과 레이싱 트랙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코지마 프로덕션은 26일 진행된 게임스컴 2021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통해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편의성 개선이다. 공중을 날 수 있는 백팩, 물건을 먼 곳으로 쏘아 보낼 수 있는 화물 발사기, 짐을 나누어 들어주거나 탑승 장비로 쓸 수 있는 버디 봇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이를 통해 배송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미리보기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지마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플레이어가 각종 무기를 시험해보고, 사용법을 익할 수 있는 사격장도 추가했고, 이를 기반으로 각종 미션을 플레이와 온라인 순위 시스템도 구축했다. 아울러 주인공의 방에 있는 피규어를 통해 기존에 잡은 보스를 다시 방문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임무가 더해진다. 영상에서는 지하 시설로 보이는 곳을 탐험하는 장면이 담겼으며, 은신한 상태로 적의 뒤를 밟거나 적들과 총격전을 하는 전투를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맵과 이동수단을 골라 레이싱을 펼칠 수 있는 신규 트랙 모드도 추가되며, 방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음악 8종이 도입된다.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은 9월 24일 출시되며. PS5를 지원한다.






▲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미리보기 트레일러 캡처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스 스트랜딩 2019년 11월 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코지마프로덕션
게임소개
'데스 스트랜딩'은 어느 날을 기점으로 세계에 갑자기 벌어진 일련의 괴현상'데스 스트랜딩'으로 인해 생사의 경계가 무너졌으며, 이로 인해 인류의 문명이 파괴되었다. 살아남은 인류는 최소한의 구색만을 갖춘 채 택배...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