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와치독 리전과 넷플릭스 ‘종이의 집’이 콜라보를?

/ 1
▲ 와치독: 리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와치독: 리전이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종이의 집'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비소프트는 지난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와치독: 리전과 종이의 집 콜라보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스페인 드라마로, '교수'라고 불리는 한 천재가 8명의 범죄자를 모아 금고를 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전 세계 넷플릭스 드라마를 통틀어 시청 순위 2위에 오를 만큼 인기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다. 와치독: 리전에 이 종이의 집 인물들이 등장하는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종이의 집에 등장하는 강도단이 런던에 있는 잉글랜드 은행을 습격하러 온다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새로 추가되는 미션 또한 은행의 금고 안에서 채굴 중인 암호화폐를 훔치는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종이의 집을 상징하는 살바도르 달리 가면과 붉은색 후드 재킷을 입고 있다.

와치독: 리전과 종이의 집 콜라보레이션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와치독: 리전 X 종이의 집' 콜라보 티저 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 '와치독: 리전 X 종이의 집'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와치독: 리전 2020년 10월 29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와치독: 리전'은 브렉시트 이후 변화된 근 미래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한다. 모종의 이유로 시민들의 자유가 사라지고 감시와 공포만 남은 영국 사회를 구원하기 위해 유저는 레지스탕스 '데드섹'을 조직한다. 독특...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