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넥슨 '블루 아카이브' 사전예약 시작, 한국 전용 OST도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9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196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블루 아카이브'가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네 단계에 걸쳐 ‘청휘석’, ‘크레딧’, ‘2성 캐릭터’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최고 단계 50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1,400 청휘석’과 ‘150,000 크레딧’, 2성 캐릭터 ‘무츠키’를 지급한다. 또,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인게임 재화 ‘50,000 크레딧’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선착순 5만 명에게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익명으로 게시글 작성이 가능한 ‘블루 아카이브’ 전용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공식 트위터에서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을 기념해 일본의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와 콘도 레이나의 축전 영상도 공개했다. 오구라 유이는 인기 캐릭터인 ‘시로코’의 성우로 참여했고, 콘도 레이나는 ‘아루’를 연기했다.

넥슨은 작곡가 문광호(미츠키요)와 가수 이진아가 작곡에 참여한 ‘블루 아카이브’ 한국/글로벌 전용 신규 OST ‘Target for Love’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규 OST는 가수 이진아의 피아노 솔로 파트 연주를 담고 있으며 게임 세계관에 걸맞은 서정적이면서도 판타지적인 음원을 선보인다. 

한편, 11월 중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성공한 ‘덕후’로 알려진 김용하 PD와 ‘덕력’으로 뭉쳐진 MX 스튜디오의 개발작이다. 

이번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에 관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 아카이브' 사전 등록 PV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