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코리아는 17일, 매일 무료게임을 제공하는 ‘15일간의 무료게임’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의 포문을 연 타이틀은 ‘쉔무 3’으로, 해당 게임을 시작으로 2021년 1월 1일까지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무료게임은 1주일 간 제공되며, 다운로드받은 게임은 영구 소장되기에 언제든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추가 게임에 대한 정보는 매일 자정 공개된다.
에픽게임즈는 이와 함께 인디와 AAA급 타이틀을 아우르는 대규모 홀리데이 세일에 들어간다. 이번 할인에는 파 크라이 6, 배틀필드 2042,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유명 타이틀과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등 명작 인디게임도 다수 포함돼있다. 여기에 할인 적용가 1만 5,000 원 이상 게임 구매 시, 무한정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무한 증정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당 상품권은 1만 1,000 원의 할인 가치를 지니고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연말 이벤트가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무제한 증정 상품권’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세일’로 돌아왔다.”며, “얼마 남지 않은 2021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kdyoung1028@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GTA 6, 국내시간 5일 밤 11시에 첫 트레일러 공개한다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오늘의 스팀] 中 비추 폭격 받았던 파티 애니멀즈, 평가 회복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국산 초능력 추리게임 ‘스테퍼 케이스’ 후속작 발표
- 젤다 영화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풍 실사 영화 만들고파”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트위치 대안 될까? 네이버 ‘치지직’ 19일부터 베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