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쉔무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와 함께 방영 일자가 공개됐다. 쉔무 더 애니메이션은 오는 2월부터 방영을 시작한다.
미국 애니메이션 배급사 크런치롤은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쉔무 더 애니메이션의 공식 포스터와 방영 일정을 공개했다. 쉔무 더 애니메이션은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오는 2월 5일부터 크런치롤과 미국 애니메이션 전문 방영 사이트 어덜트 스윔을 통해 스트리밍된다. 주인공 료의 일대기를 1편부터 차근차근 따라갈 예정이며, 분량은 총 13회다.
원작 게임의 메인 프로듀서인 스즈키 유는 이번 작품의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제작사는 루팡 3세 시리즈와 신의 탑을 담당했던 일본의 제작사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이 맡으며, 감독은 원펀맨 애니메이션 2기의 총감독을 맡았던 사쿠라이 치카라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선 주인공 료가 주적인 란디와 테리, 차이, 도우뉴 등과 대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쉔무 더 애니메이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GTA 6, 국내시간 5일 밤 11시에 첫 트레일러 공개한다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오늘의 스팀] 中 비추 폭격 받았던 파티 애니멀즈, 평가 회복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국산 초능력 추리게임 ‘스테퍼 케이스’ 후속작 발표
- 젤다 영화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풍 실사 영화 만들고파”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트위치 대안 될까? 네이버 ‘치지직’ 19일부터 베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