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크래프톤 자회사 드림모션, 모바일 전략 게임 글로벌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24일,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Road To Valor: Empires)'를 전 세계에 출시했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세계 각국 고대 신화와 문명에 등장하는 수호신 9종과 유닛 60여종을 조합해 나만의 전략으로 승부를 겨루는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현재 로마, 페르시아, 노르만 등 3개 세력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새로운 세력을 추가한다.

다양한 상성을 지닌 유닛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싸우며 전쟁을 경험할 수 있고, 사실적인 그래픽과 역동적인 액션 연출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 로드 투 발러: 엠페아어스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드림모션 공식 유튜브 채널)

전작 로드 투 발러: 월드워2는 2019년에 출시되어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2019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 20 선정된 바 있다. 전작 핵심 시스템과 재미 요소를 계승하는 동시에, 고대 신화와 문명으로 소재를 변경하고 장비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준영 드림모션 대표는 "이번 작품은 드림모션이 크래프톤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이어서 매우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드림모션만의 색깔을 지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계속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