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새 이야기 담았다, 라그나로크 로스트 메모리즈 국내 출시

/ 1
▲ 라그라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10일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타이틀로, 원작 감성과 세계관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담았다. 기존 라그나로크 IP와 다른 이야기가 진행되며, 100여개에 달하는 오픈필드와 던전에서 20여 명에 달하는 영웅과  스킬 카드 등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작년에 태국 사전예약에 약 50만 명이 참여했고, 출시 후 무료 게임 순위 2위, 매출 9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북미에서도 출시했으며, 올해 4월에 스팀에 PC 버전을 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10일부터 출석 보상 이벤트, 가이드 미션 이벤트, 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공식 라운지에서 길드 홍보 이벤트, TIP 공유 이벤트, 덱 자랑 이벤트, 코스튬 자랑 이벤트,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김성용 개발팀장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중 첫 번째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판타지 스토리 RPG라는 장르로 원작의 감성, 새로운 스토리 외에도 유저분들께서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라며, "다채로운 스토리, 쉬운 조작감 등으로 처음 접하는 유저분이라도 쉽게 즐기실 수 있는 만큼 국내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그라비티가 대표작 라그나로크 IP를 기반으로 만든 RPG다. 원작 그래픽 감성과 게임성에 덱 빌딩을 접목했고, 고유 능력치 및 기술을 가진 영웅과 몬스터 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