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정발은 언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 1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 최초의 풀 크로스플레이 프로젝트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글로벌 무대 데뷔를 앞두고 있다.
 
넥슨은 자사 글로벌 신작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메가 히트 IP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정식 후속작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 기술을 도입해 더욱 실감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추가된 모바일 기기와 더불어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풀 크로스플레이를 구현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모범생 디지니’ 캐릭터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 후엔 특전 아이템으로 각 플랫폼별 전용 캐릭터와 카트를 추가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라인업 이미지를 생성하고, SNS에 ‘#카트라이더드리프트, #드리프트라인업’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인증한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우니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 특별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신규 인게임 영상 5종을 공개했다. 긴장감 넘치는 아이템전과 빠른 속도감을 즐기는 스피드전 등 게임 모드의 주요 특징을 담아내고, 이 외에도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다양한 카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게임의 기대감을 높였다.
 
니트로 스튜디오 서재우 대표는 “넥슨 최초로 풀 크로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각 기기별 특성을 고려한 완벽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막바지 작업에 착수했다”라며, “마지막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대표 레이싱 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런칭을 위해 9월 중 풀 크로스플레이를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PC,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며, 여러 기기 유저가 한데 모여 게임을 즐기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캐주얼한 게임성은 지키되, 개...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