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오는 29일까지 우크라이나 게임 개발사를 집중조명하는 ‘우크라이나 게임 페스티벌’이 열린다. 스토커, 셜록 홈즈 등 우크라이나 제작사의 주요 타이틀이 대폭 할인된다. 우선 ‘스토커’ 시리즈는 스토커: 섀도우 오브 체르노빌을 75% 할인된 5,75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독립형 프리퀄 타이틀 ‘스토커: 클리어 스카이와’ 속편 ‘스토커: 콜 오브 프리피야트’도 모두 75% 할인되어 각각 2,620원, 5,250원에 판매 중이다
▲ 스팀 '우크라이나 게임 페스티벌'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스팀에서 오는 29일까지 우크라이나 게임 개발사를 집중조명하는 ‘우크라이나 게임 페스티벌’이 열린다. 스토커, 셜록 홈즈 등 우크라이나 제작사의 주요 타이틀이 대폭 할인된다.
우선 ‘스토커’ 시리즈는 스토커: 섀도우 오브 체르노빌을 75% 할인된 5,75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독립형 프리퀄 타이틀 ‘스토커: 클리어 스카이와’ 속편 ‘스토커: 콜 오브 프리피야트’도 모두 75% 할인되어 각각 2,620원, 5,250원에 판매 중이다. 아울러 스토커 개발사 GSC 게임 월드의 역사 전략 게임 시리즈 ‘코사크’ 시리즈도 60~75% 할인 판매된다.
▲ GSC 게임 월드 주요 타이틀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또 다른 우크라이나 게임사 프로그웨어도 합류했다. 이 게임사는 셜록 홈즈를 소재로 한 추리 게임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으며, 주요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셜록 홈즈: 챕터 원이 50% 할인된 2만 5,000원에 판매 중이며, 셜록 홈즈: 죄와벌,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이 80% 낮은 6,600원, 셜록 홈즈의 유언이 80% 할인된 4,400원, 셜록 홈즈 대 잭 더 리퍼와 셜록 홈즈: 네메시스가 80% 저렴한 2,200원에 판매되고 있다.
▲ 프로그웨어 주요 타이틀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번 스팀 우크라이나 게임 페스터벌은 인디게임 온라인 전시회를 주최하는 ‘인디컵(Indie Cup)’이 주도하며, 현지 인디게임 개발자 커뮤니티와 협업해 마련했다. 앞서 언급한 우크라이나 개발사 스팀 게임 할인과 함께 스토커 2, 셜록 홈즈: 더 어웨이크닝, 파랜더스 등 출시를 앞둔 신작을 조명하는 특별 페이지, 현지 인디게임 체험판 배포, 개발자 실시간 방송 등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