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넷플릭스 바이오쇼크 영화, ‘나는 전설이다’ 감독이 맡는다

/ 1
▲ 바이오쇼크 실사 영화 감독과 각본 발표 (자료출처: 넷플릭스 긱드 공식 트위터)

올해 2월에 발표되어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넷플릭스 ‘바이오쇼크’ 실사 영화 주요 제작진이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26일, 넷플릭스 긱드(Netflix Geeked)‘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바이오쇼크 실사 영화 감독과 각본을 공개했다. 우선 감독은 '콘스탄틴', '나는 전설이다', '헝거게임' 감독으로 잘 알려진 프란시스 로렌스다. 이어서 각본은 '로건', '블레이드 러너 2049', '정글 크루즈' 대본을 맡았던 마이클 그린 작가가 맡는다.

2007년에 첫 타이틀이 발매된 바이오쇼크는 유토피아를 꿈꿨으나 디스토피아가 되어버린 해저도시 ’랩처‘에 방문한 주인공 ’잭‘의 일대기를 다뤘다. 해저도시를 표현한 음울한 그래픽, 몰입도 높은 스토리 등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전작 8년 후를 다룬 ’바이오쇼크 2‘, 공중도시 컬럼비아를 무대로 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로 이어지며 명성을 이어나갔다.

이번에 발표된 바이오쇼크 실사 영화는 넷플릭스와 테이크투가 공동 제작하며, 현재 2K 산하 개발사에서 바이오쇼크 시리즈 신작도 제작 중이다. 영화와 새로운 게임을 바탕으로 명맥이 끊긴 명작으로 손꼽히는 바이오쇼크가 부활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바이오쇼크 영화와 게임 신작 출시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바이오쇼크 2007. 10. 05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이래셔널게임즈
게임소개
'바이오쇼크'는 해저 도시를 무대로 진행하는 공상과학 FPS 게임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플라스미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바이오쇼크'의 특징이다. 유전적 특성을 강화한 주인공은 '플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5